본문 바로가기

쉬운성경/요한복음

쉬운성경, 요한복음 1장-4장

728x90
반응형
SMALL

 

 

쉬운성경 요한복음 1장-4장

 

 

유튜브 채널 : 쉬운성경즐겨찾기

 

 

7 요한은 그 빛에 대해 증언하여 자기를 통해 모든 사람들이 믿음을 얻도록 하기 위해 보냄을 받은 사람입니다.

 

8 요한 자신은 그 빛이 아니었으나, 사람들에게 그 빛에 대하여 증언하기 위해 온 것입니다. (요1:7-8, 쉬운성경)

 

26 요한이 대답했습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물로 세례를 줍니다. 그러나 여러분 가운데 여러분이 알지 못하는 한 사람이 서 계십니다.

 

27 그분은 내 뒤에 오시는 분이지만, 나는 그분의 신발 끈을 풀 자격도 없는 사람입니다." (요1:26-27, 쉬운성경)

 

6 사람이 육체적으로는 그의 부모로부터 태어나지만, 영적으로는 성령으로부터 태어난다. 7 내가 너에게 '다시 태어나야 한다'라고 말한 것에 너무 놀라지 마라.

 

8 바람은 제 맘대로 부는 법이다. 너는 바람 부는 소리는 듣지만, 그 바람이 어디서부터 와서 어디로 가는지는 알지 못한다. 성령으로 다시 태어나는 모든 사람도 이와 같다." (요3:6-8, 쉬운성경)

 

17 하나님께서는 세상을 심판하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이 아니라, 자기 아들을 통하여 세상을 구원하시기 위해 아들을 보내신 것이다.

 

18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사람은 유죄 판결을 받지 않는다. 그러나 그를 믿지 않는 사람은 이미 유죄 판결을 받은 것이다. 그것은 사람이 하나님의 독생자의 이름을 믿지 않았기 때문이다.

 

19 판결 내용은 이렇다. 빛이 세상에 와 있지만 사람들은 빛보다는 어두움을 더 좋아하였다는 것이다. 그들이 어두움을 더 좋아하는 것은 그들의 행위가 악하기 때문이다. (요3:17-19, 쉬운성경)

 

13 예수님께서는 "이 물을 마시는 사람은 다시 목마를 것이오.

 

14 그러나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사람은 누가 되었건 간에, 영원히 목마르지 않을 것이오. 내가 주는 물은 그 사람 안에서 계속 솟아나, 영원한 생명을 가져다 주는 우물이 될 것이오"라고 대답하셨습니다. (요4:13-14, 쉬운성경)

 

 

youtu.be/FFGE__jkCCE

유튜브 채널 : 쉬운성경즐겨찾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