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운성경/마가복음

쉬운성경, 마가복음 1장~3장

728x90
반응형
SMALL

 

 

쉬운성경, 마가복음 1장~3장

 

 

 

 

7 요한은 사람들에게 이렇게 선포하였습니다. "나보다 더 강하신 분이 내 뒤에 오신다. 나는 그분 앞에 꿇어앉아 그분의 신발 끈을 풀기에도 부족하다.

 

8 나는 너희에게 물로 세례를 주지만 그분은 너희에게 성령으로 세례를 베푸실 것이다." (막1:7-8, 쉬운성경) 예수님께서는 "때가 되었다. 하나님 나라가 가까이 왔다. 회개하고, 복음을 믿어라!" 하고 말씀하셨습니다. (막1:15, 쉬운성경)

 

16 바리새파 율법학자들이 예수님께서 세리들과 죄인들과 함께 식사하시는 것을 보고, 제자들에게 물었습니다. "어째서 너희 선생님은 세리와 죄인들과 먹고 마시느냐?"

 

17 예수님께서 이 말을 들으시고, 그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건강한 사람에게는 의사가 필요 없고, 병든 사람에게 의사가 필요한 것이다. 나는 의로운 사람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고, 죄인들을 부르러 왔다." (막2:16-17, 쉬운성경)

 

28 내가 너희에게 진정으로 말하는데, 사람들이 무슨 죄를 짓든지 어떤 비방을 하든지 그것은 모두 용서받을 수 있다.

 

29 그러나 성령님을 모독하는 죄는 결코 용서될 수 없다. 그것은 영원한 죄이다." (막3:28-29, 쉬운성경)

 

누구든지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사람이 나의 형제와 자매이며 또한 어머니이다." (막3:35, 쉬운성경)

 

 

youtu.be/qFBqDYqb9jA

 

728x90
반응형
LIST